public class LeaderBoard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goRankBar;
public GameObject goLastRankBar;
public int count;
public Transform rankBarParent;
void OnEnable()
{
for (int i = 0; i < 50; i++)
{
GameObject rankBar = Instantiate(goRankBar, transform.position, Quaternion.identity);
rankBar.transform.SetParent(rankBarParent);
if(i == 49)
{
GameObject lastRankBar = Instantiate(goLastRankBar, transform.position, Quaternion.identity);
lastRankBar.transform.SetParent(rankBarParent);
}
}
}
'Unity > Team 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젝트 1-2 플레이어 대쉬 (0) | 2022.03.15 |
---|---|
프로젝트 1-1 플레이어 이동 (0) | 2022.03.15 |
Scroll View 처음 부분부터 보이게 하기 (0) | 2021.08.20 |
유니티 자동 로그인 및 닉네임 생성창 (0) | 2021.07.26 |
유니티 구글 연동 방법 (0) | 2021.07.19 |